미영이라는 이름을 가해자로 지목하는 블로거

코나투스 ・ 방금 전
링크를 타면서 다른 피해자들의 글을 읽어보고 정리하며 이 블로그를 발견했다.
방송에 관한 얘기가 나오자 , 나와 비슷한 일을 겪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해서 둘러보며 읽어봤는데,
처음에 아래글을 먼저 읽고 자세한 내용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다.
파일도 다운로드받아 들어봤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그런데 익숙한 이름이 눈에 띈다. 바로 피해자들 사이에서 열심히 돌림빵 당하는 바로 그 이름. 미영이 .
어떤 미영이가 이렇게 못됐나? 궁금해서 자세히 둘러보고 싶었다. 내용을 더 읽어보고 싶었다.

솔직히 다는 지겨워서 캡쳐를 못했다. 그런데 무슨 권리로 다른 사람의 피해내용을 캡처를 해왔냐구?
왜냐하면 이 피해를 말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다, 그 진위를 알수없을 뿐더러,
한 사람의 피해자가 욕을 먹이면 다른 피해자는 구명을 받을 기회조차 갖지 못하기때문에,
그건 피해자로서는 너무나도 중요한 일이다.
게다가 불법알바들이 기승을 부리는 판국에,
가짜 피해자가 채용되서 인터넷에서 물의를 일으키고, 언론에 허위제보를 하고,
전국을 돌면서 각종 수사기관에 신고를 해대면서
코로나로 정신없는 대한민국에 여기저기서 민폐를 끼치는 돌을 던진다면?
그건 한 사람의 피해자로서, 이 피해로 온 인생이 다 날라간 사람으로서 도저히 눈뜨고 볼수 없는 일이다.
물론 이 피해자가 가짜라는 얘기가 아니다. 다만 , 피해자로서 공감할수 있는 뭔가가 있는 내용을
찾고 싶었다.



미영이란 사람이 점점 궁금해지는 군요. 어떻게 노망이 난 사람인지?


미영이가 대통령을 등에 업었나요?
어우동펜클럽년은 또 누군지?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미영이가 당신에게 어떻게 하던가요??
정말 궁금해서 죽겠어요. 피해사실 좀 궁유해주면 안되나요? 같은 피해자끼리?

그건 왜죠?

제목하고 내용하고 좀 안맞는거 같애요. 딴지걸긴 싫지만...


그러니까 어떻게요?




이유는 계속 얘기 안해줄거에요??



그래서 위의 댓글을 남겼는데 쪽지로 답을 보내셨네요??
훔쳐보지 말고 세상에서 사라지라고?

